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뉴토끼 웹툰

Basic safety starts off with understanding how developers collect and share your data. Information privacy and security tactics may range determined by your use, region, and age. The developer provided this facts and may update it over time.

 뉴토끼는 허가를 받지 않은 업체로, 보통은 불법으로 운영되는 플랫폼으로 간주됩니다. 이에 따라 한국저작권위원회에서는 해당 웹사이트에 대한 계속된 접속 차단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댓글 보기 옵션을 추가하고 댓글을 기본적으로 숨김 상태로 지정해둔 상태이며, 유머게시판을 유머/가십으로 바꾸고 정치 분류를 추가하는 등 도를 넘지 않는 한 그냥 내버려 두는 중...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You have been blocked by network safety. To continue, log in towards your Reddit account or make use of your developer token

여기오는 개제된 사이트들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링크/중계사이트 입니다.

이를 팔로우하면 최신 화가 나올 때마다 손쉽게 최신 업데이트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최신 소식을 받을 수 있는 편리한 방법입니다.

이제 앱 에 대해 이야기해볼까요 – 나의 웹툰 천국! 열정적인 웹툰 애호가로서, 이 뉴토끼 시즌2 앱은 매혹적인 시각적 효과와 매력적인 소설들로 제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딱히 완결이나 연재중단 된 것이 아니라도 '한달 전'이 찍히기 때문에 작품명의 일부나 전부를 기억하고 일부러 검색하지 않으면 찾을 수 없는 경우가 많아졌다.

불법사이트인만큼 댓글에 혹평도 자주 보이는데, 공식 사이트에선 그런 댓글들이 자주 짤리는걸 감안하면 사실상 가장 개방된 댓글시스템이라 볼수있다.

로그인 시스템이 생기기 전 뉴토끼 웹툰 마나토끼의 단행본 표지에댓글을 달 수 있었지만 로그인 시스템이 생기고 뉴토끼 기능이 삭제되었다.

연재 웹툰과 최신 웹툰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으며 요일변 연재, 초성 검색, 장르별 추천 분류를 뉴토끼2 지원합니다.

웹툰시장의 발전과 함께, 나날이 성장해가는 무료웹툰사이트들을 한번 접속하여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이런 정부규제로만 문제를 모두 해결하는 데에는 한계가 있을 뉴토끼 웹툰 수밖에 없고 가장 중요한 것은 웹툰 시장을 지키려는 시민들의 인식과 노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